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

빗자루로 바닥을 쓸어야 청소하는 기분이 들고 직성이 풀리는 사람도 있겠지만, 오랜 시간 허리를 굽히고 있게 돼서 통증을 느끼는 일이 많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빗자루로 청소하는 사람이 적어지고 청소기를 사용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청소기는 꼭 필요한 가전제품이다 보니 한 번 구매할 때 좋은 걸로 구매하고 AS를 받으면서 오래 사용하려는 사람도 많습니다.
최근 가장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제품은 다이슨 v8입니다.

얼마 전에 신모델인 v10이 출시되면서 가격이 약간 저렴해졌는데 체감하는 성능은 신모델과 크게 차이가 없는 편입니다.
강력한 모터 성능으로 먼지 및 이물질을 확실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멋진 디자인과 교체하기 쉬운 먼지통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은 비슷한 이름 때문에 차이점을 모르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래서 의무가입인 자동차보험만 가입하고 선택가입인 운전자보험은 준비하지 않는 사람이 많은데요.
두 상품의 차이점을 확실히 알아두고 필요성을 느끼시기 바랍니다.

자동차보험은 교통사고로 발생하는 책임 중 민사적 책임을 보장해줍니다.
타인의 피해와 파손된 물건을 보상하는 내용과 자신과 동승자의 의료비, 자동차의 수리비 등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은 형사적 책임과 행정적 책임을 보장합니다.
자신의 신체피해를 보장하는 내용밖에 없으며 행정적 책임인 벌금을 보장해주며 형사책임으로 발생하는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변호사선임비용 등을 보장해줍니다.

흔히 자동차보험은 타인을 위한 보험이라 하며 운전자보험은 자신을 위한 보험이라 하는데요.
즉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은 둘 중 선택하는 것이 아닌 상호보완적인 보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