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게시판

자동차에서 냄새가 나는 원인은 ??

관리자 2018.02.19 15:19 조회 수 : 310

김광석 씨는 언제까지나 우리나라 가요계의 전설로 남을 인물입니다.

감정과 가사전달이 매우 뛰어난 가수였으며 자신만의 색깔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31세의 젊은 나이로 세상을 떠나버렸지만, 그의 수많은 노래는 계속해서 팬들의 마음속에 남을 것입니다.

 

2009년에는 독일의 언더그라운드 힙합그룹이 김광석 씨를 추모하는 노래를 발표하기도 했는데 덕분에 다수의 독일인들이 김광석이라는 가수를 알게 됐습니다.
그들은 김광석을 보고 한국의 커트 코베인, 한국의 밥 딜런 등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자동차에서 나는 냄새는 많은 불쾌함을 유발하는데 그 원인이 담배연기인 경우도 있으나 비흡연자의 자동차에서도 냄새가 나는 일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떠한 원인으로 인해 자동차에서 냄새가 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자동차에서 곰팡이 냄새가 나는 경우는 에어컨 필터의 여과기능이 떨어졌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필터가 제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으니 바로 교체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으로 가끔씩 고무가 타는 냄새가 나기도 하는데 이건 팬벨트의 이상 혹은 타이어 공기압이 부족한 문제입니다.
혼자서 처리하기는 무리가 있으니 정비소에서 점검받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달달한 냄새가 나는 건 음식물 때문이 아니라 부동액 냄새입니다.
부동액에는 에틸렌글리콜이라는 물질이 들어있는데 이 액체는 시럽처럼 투명하기 때문에 부동액에서 달콤한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부동액 호스와 연결부를 점검해서 파손된 부위를 확인합시다.


자동차에서 나는 냄새를 무시하면 사고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으니까 어떤 냄새가 어떤 문제인지 확실히 파악해서 제때 해결하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