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게시판

2016년에 개봉한 영화 아수라는 대한민국의 인기 있는 배우들이 가득 모여 있습니다.

참여한 배우들로는 대표적인 미남 배우 정우성과 국제시장, 베테랑으로 연달아 천만배우를 달성한 황정민, 최근 신과함께로 천만을 달성한 주지훈이 있습니다.

또한, 많은 영화에서 악역 연기로 인상을 남긴 곽도원, 넓은 연기폭으로 선역과 악역을 골고루 연기한 명품 조연 정만식이 함께했습니다.


화려한 배우진으로 개봉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은 작품인데 과도한 폭력성으로 인해 관객들의 호불호가 갈려 손익분기점도 넘기지 못하게 됐습니다.
아수라에서 가장 호평받은 부분은 자동차 추격전인데 자동차 추격전에는 항상 도로에 있던 다른 차량과 부딪치는 교통사고가 자주 일어납니다.


교통사고가 일어났을 때는 심한 충격을 받아 운전자가 좌석에서 튀어나갈 수 있습니다.
그걸 막아주는게 안전벨트로, 운전자가 다른 물체와 부딪히는 이차피해를 막아주는 장치입니다.
운전자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최소한의 수단으로 볼 수 있으니 반드시 착용해야 합니다.


그렇지만 운전자만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동승자는 착용하지 않는 경우가 흔해서 교통사고가 일어났을 때 운전자보다 동승자가 더 크게 다치는 일이 많습니다.
그래서 정부에서는 모든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자동차에 탑승한 모든 사람이 안전벨트를 의무적으로 착용하도록 도로교통법을 개정했습니다.
이는 버스나 택시같은 사업용 차량도 해당되며 범칙금은 성인 3만원, 어린이 및 영유아는 6만원을 내게 됩니다.


따라서 앞으로 자동차를 탈때 전 전좌석 안전벨트를 착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