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집에서 직장까지 30분 거리인데도 불구하고 2시간 일찍 일어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는 출근하는 시간과는 별개로 준비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인데 특히 여성들은 스타일링에 상당 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피로하고 번거롭지만 필요한 일이어서 빼놓을 수 없습니다.

 

평소 많은 여성들이 이 시간을 줄일 수 있다면, 스타일링을 쉽게 할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에 최근 라라츄 헤어쿠션이 큰 인기를 끌었는데, 라라츄 헤어쿠션은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해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상품은 초보자도 간편하게 헤어커버를 할 수 있는 게 특징으로 3번 두드리는 것만으로 끝낼 수 있습니다.
거기에 다른 제품의 단점이었던 가루날림과 번짐, 흘러내림 등의 단점을 보완한 덕분에 홈쇼핑에서 2차 방송까지 매진을 기록했습니다.


우릭 자동차를 구매할 때는 자동차보험에 꼭 가입해야 합니다.
정부에서 의무적으로 가입하게 정해두었기 때문에 자신이 가입하기 싫다는 이유로 가입 여부를 선택할 수 없는 사항입니다.
만약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벌금, 과태료 부가대상으로 지정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정해둔 이유는 자동차보험이 교통사고 대비를 위해 꼭 필요한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사고가 일어나면 본인이나 타인이 신체적 피해를 입을 수 있고, 재산적 피해도 생길 수 있어 최대 수억 원의 피해까지 배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고 한 번으로 하늘이 무너지는 기분을 느끼게 될 텐데 그 부담을 줄여주는 게 자동차보험입니다.
자동차보험은 대인 및 대물배상으로 다른 사람에게 생긴 피해를 배상해주며 자상과 자손으로 자신의 피해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과 비슷한 상품으로 운전자보험이 있는데 이름만 비슷하지 내용은 완전 다른 상품입니다.
운전자보험은 타인 배상에 관한 내용이 일절 없고 오로지 가입자만을 위한 상품으로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12대 중과실 사고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12대 중과실 사고를 일으켰을 때는 형사처벌을 피할 수 없는데 그때 내야 하는 벌금과 상대방과 합의하며 필요한 금액, 변호사 선임비용 등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음주 및 무면허, 뺑소니 운전은 보상하지 않으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