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천단비 씨는 슈퍼스타K7에 출연하며 이름이 알려진 가수입니다.

슈퍼스타에 출연하기 전까지는 연예 기획사의 보컬 트레이너와 가수들의 코러스로 활동했는데요.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가수들의 코러스 세션으로 활약하면서 12년의 경력을 쌓아 슈퍼스타K 출연 당시 심사위원단이 그녀를 알아보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줬는데 매번 60표 이상의 득표수를 보여주며 가왕과의 대결까지 올라갔습니다.


자동차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사람이 다치거나 사망하는 등의 인명피해와 자동차의 파손 등 다른 사람의 재산에도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때는 대인배상과 대물배상 어느 한쪽만 신경 쓰는 것이 아닌 양쪽 모두에 신경 쓰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보험의 대물배상은 사람을 제외한 물적 재산에 대한 피해보상을 말하고 대인배상은 사람을 대상으로 한 피해에 대해 보상을 말합니다.


자세히 살펴보자면 먼저 대인배상은 대인배상1과 대인배상2로 나뉩니다.
대인배상1은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되는 담보이고, 대인배상2는 선택해서 가입하는 담보입니다.
대인배상1만 가입했을 때는 한도를 1억 5천만원밖에 못 받는데, 대인배상2에 가입했을 때는 무한으로 보상받을 수 있는 점을 기억해두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많은 보험설계사들은 대인배상2로 가입을 추천하는데, 그 이유는 인명피해는 금액으로 치환하기 어려워 얼마나 배상해야 할지 예측하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다음으로 대물배상은 대인배상과 달리 하나의 특약만 있습니다.
하지만 한도를 높게 해야 한다는 점은 대인배상과 같은데 예전과 달리 최근에는 외제차를 구매한 운전자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벤츠, BMW 등 비교적 자주 볼 수 있는 외제차부터 페라리, 람보르기니 등 고가의 차량도 자주 보이는데 이런 차량은 수리비가 비싸 사고발생시 큰 부담을 느끼게 됩니다.
1~2억으로는 부족하니 적어도 3억, 혹은 5억 이상으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때 위 내용을 참조하여 좋은 보장을 받도록 하시면 되겠습니다.